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가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아 아빠와 함께 병원에 가서 검진을 받았더니 방금 왔어요.
    카테고리 없음 2022. 4. 14. 09:20

    아이가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아 아빠와 함께 병원에 가서 검진을 받았더니 방금 왔어요.

    그게 다야
    우리는 4인 가족
    엄마인 저와 8살 첫째아이가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아 외출을 하지 못했습니다.

    두 번째 6살 아이가 열이 나서 아버지와 함께 병원에 가자고 했습니다.

    이 아빠
    아이가 안 해준다고 해서 검사도 하지 않고 그냥 퇴원했어요.
    너무 웃겨서 다시 들어가봤습니다.
    안다고 했는데 더는 못 들어가고 그냥 집에 왔는데...

    그래서 그냥 온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오늘 못가면 다시 병원에 가야하나요, 아니면 격리기간 연장 안되나요?

    내일 같이 가겠다고 약속했다 ㅋㅋㅋㅋㅋㅋㅋ
    맏형도 아니고 6살이라 그냥 아프고 엉뚱한 소리 하는 걸 싫어한다.

    정답이 뭐야 너와 내가 다르다는 걸 인정하고 싶니?
    지금은 다르다고 인정해야 하나요??

    제가 뭔가 잘못하고 있는건지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