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새벽에 화장실 가지 않기 위해 아래층
    카테고리 없음 2022. 5. 14. 20:23

    최근에 새 아파트로 이사했습니다.
    오전 4시 20분쯤 나는 아래층 집에서 나왔다.
    그는 "아침에 잠을 자지 않으려면 무엇을 합니까?"라고 말했습니다.
    물론 나는 자고 일어나서 화장실에 갔다가 다시 잠자리에 들었습니다.
    아래에 사는 사람들은 매일 아침 발자국 소리와 물소리에 미쳐버릴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아침에 거기에 가본 적이 없습니다.
    일찍 출근해야 하기 때문에 밤 12시 이전에 잠자리에 들고 저녁 7시쯤 빨래를 합니다.
    아침에 화장실을 자주 가는 편인데 3~4번 정도?
    저는 항상 자기 전에 물을 마셔서 새벽에 화장실을 자주 갑니다.
    내가 아침에 화장실에 갔기 때문인가? 먼저 제 주의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저는 낮에 집에 없어서 저녁 8시부터 자정까지만 소음이 발생합니다.
    그러다가 아침에 시끄럽게 다가오면 화장실 갈 수밖에...
    집에 있는 화장실도 못 간다는 뜻인가요?
    발자국 소리 블라 블라 블라 블라 블라 블라 블라 블라 블라 블라 블라 블라 블라 블라 블라 블라 블라 블라 블라 블라 블라 블라 발자취를 따라
    발소리가 큰건지 모르겠는데 제가 미쳐버릴까봐 그때부터 조심하고 있어요.
    슬리퍼를 신고도 뒷꿈치에 신었어요.
    하하..근데 오늘 새벽 5시쯤 다시 왔는데 거의 문이 부서진듯.
    그래서 방금 일어나서 화장실 갔는데 그 30초가 너무 시끄러워서 화장실에 들어가지 말고 날 쳐다봐. 그들은 아침에 잠만..

    나는 자려고 누웠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일어나서 화장실도 편히 못갑니다.
    새벽에 화장실 가는 소리만 들리는데 물 흐르는 소리와 손 씻는 소리가 귀찮아서 그냥 일어났어요?
    내가 문제라도? 하고 싶어도 미친 듯이 화를 내서 아래 집이 예민해 보인다.
    저도 스트레스 받습니다. 다른 집에서 나는 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무엇이 문제인지 혼란스럽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