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른 사람이 평화롭고 잘 생기지 않았다고 말하면 기분은 어떻습니까?
    카테고리 없음 2022. 6. 22. 16:08

    다른 사람이 평화롭고 잘 생기지 않았다고 말하면 기분은 어떻습니까?
    사람들이 당신을 보지 못했지만 잘 생겼다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나는 기분이 너무 나쁘다.

    나는 좋은 것을 알고 있지만 깨달은 후

    싫어. 그냥 관심이 없다면

    내가 예민했는지

    싫어 죽는 나에 대해 평가하는 자체

    오지라퍼처럼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