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초에 사람 무시하면 안되는거 아님?
    카테고리 없음 2022. 7. 26. 13:41

    애초에 사람 무시하면 안되는거 아님?
    내 친구가 오늘 하루 종일 나를 무시했습니까?

    내가 인사할 때 씹고 그녀의 수업 앞에서 기다리고 있었어
    1초 동안 아이컨택을 무시했습니까?

    이게 이틀이나 지속되다니 너무 속상하네요.

    맨날 아는 척 하던 꼬마가 이틀동안 사람 무시하더라.

    그래서 나는 하루 종일 왜

    방과 후 애들이 계속 날 무시했다고

    그에 대해 얘기 해봐



    나는 지금 그녀에게 화났고, 그래서 그녀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다.

    나는 이랬다

    그 중 나와 싸운 소녀가 나를 무시하는 소녀와 시시덕거렸다.

    그래서 날 무시하던 여자가 화를 냈어



    야 너 애들 앞에서 나한테 화내고 얘기 안한거 아니야?

    @#그가 한 말인가?

    오늘 날 무시해서 그런 말을 한거야?

    나는 이렇게 말했다.

    사실 더 공격적으로 말했는데

    나는 아주 친한 친구와 이틀 동안 당신을 무시했습니다

    아이들에게 아프냐고 물었을 때 나는 그저 걱정스러웠다.

    사실 날 무시하고 화를 내는데...

    나는 그것을 처리하는 방법과 그가 이것을하는 이유를 모르겠어요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